close

 

「김남길, 그가 곧 돌아온다」..팬들 이벤트 『시선집중』 2012-03-15 오후 1:44:55 게재
「김남길, 그가 곧 돌아옵니다.」

오는 7월 공익근무 소집해제 되는 김남길의 팬들이 지난 3월 13일 그의 생일을 맞아 깜짝이벤트를 벌였다.

⋯⋯ 김남길의 소속사에 따르면 팬들은 지하철 7호선 전 열차에 『김남길, 그가 곧 돌아옵니다』라는 문구가 적힌 광고를 자발적으로 제작해 4월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일본에서는 생일을 맞아 대표적인 한류거리 신오오쿠보에서 김남길이 출연한 드라마 『나쁜남자 (赤과黑)』의 방송사인 NHK와 공동으로 사진전과 드라마 홍보이벤트가 진행됐다.

뿐만 아니라 멀리 헝가리 팬들도 영상 및 축하 메시지를 보내왔다. 이러한 팬들의 축하 받은 김남길은 「남은 공익기간을 잘 마치고, 팬들에게 돌아갈 것이 설레고 긴장된다고, 더 좋은 모습을 약속하고 싶다」고 밝혔다.

이미, 회사를 통해 많은 작품과 광고, 해외 프로모션을 제안받고 있는 김남길은 차분하게 준비하고 있다.


今年的7月退役的金南佶的粉絲們在她3月13日的生日之際展開了 令人驚喜的活動

根據金南佶的經紀公司表示,粉絲們自發的 舉行了活動在地鐵七號線上刊登了圖片廣告「金南佶,他馬上就要回來了」,將持續刊登到四月為止

還有為了迎接他的生日在日本具有韓流代表性的地區新保大久金南佶所主演的電視劇《壞男人》的共同製作的電視台NHK進行了照片展和電視劇宣傳活動

不僅如此,還有遠在匈牙利的粉絲們也通過utubi發送了祝福視頻和信息

接受了粉絲們祝福的金南佶表示「想到剩下的公益期間結束後回到粉絲心情很激動緊張,保證會讓大家看到更好的身姿」

已經接收到很多作品,廣告和海外宣傳提議的金南佶冷靜的準備著

轉自百度~
by 南佶國度Renee Chang

arrow
arrow
    全站熱搜

    南佶國度新聞網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