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남자' 김남길, '어설픈 작업녀' 한가인에 나쁘게 빠져들다 "坏男人“金南佶,“笨笨的职业女”韩佳人,陷入消沉?
티브이데일리 원문 기사전송 2010-06-08 09:00
티브이데일리=김진경 기자] 한가인이 '나쁜남자' 김남길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韩佳人抓住了坏男人金南佶的心(还是坏男人金南佶抓住了韩佳人的心?)
오는 9일 방송되는 KBS 2TV 드라마 '나쁜남자'(김재은 이도영 김성희 극본, 이형민에서는 그간 가짜 홍태성인 척 연기했던 건욱(김남길이 자신의 정체를 재인(한가인에게 들키며 두 사람의 러브모드가 새로운 국면으로 접어들 예정이다.
요조숙녀 한가인이 분노의 여신으로 변하자 건들건들한 건욱도 더 이상은 태평스럽지만은 않게 된다.
건욱은 자신이 속았다는 사실에 화가 난 재인을 차에 태우고 태안반도 데이트를 감행한다.
포장마차에 마주앉아 그동안 건욱에게 이용당한 억울함을 하소연하는 재인이 마냥 사랑스러운 건욱.
밤늦은 시각 포장마차에서 진행된 촬영 현장은 김남길과 한가인의 끊이지 않는 웃음으로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연출됐다고 한다.
카리스마 넘치는 강렬한 눈빛으로 '나쁜남자'를 연기했던 김남길의 한가인을 바라보는 사랑스러운 눈길에 스태프들은 "연기 귀신"이라는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나쁜남자'는 9일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
明天要播出的画面 大概意思:
9号SBS(汗,新闻连播出电视台都写错了)播出的电视剧《坏男人》中,被在茵发现了是假装洪泰成的建旭的原形后两人出现的新的局面 面对原本优雅的在茵突然变成愤怒的女神,建旭表现的依然很散漫悠闲= = 建旭拉着为此生气的在茵开车去了泰安岛开始了约会 小吃摊对着建旭控告者被欺骗的懊恼的可爱在茵 这场戏拍的笑声不断。两人的表现让职员们赞叹。。金南佶被职员们成为“演技鬼”囧理个囧~
來源: http://news.nate.com/view/20100608n04171
轉自風光:
南佶風光中譯組-原創翻譯 nanaanan
http://kimnamgil.5d6d.com/bbs.php
|
南佶國度新聞網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
留言列表